주문과 결제가 간편해진다 QR,NFC 기반의 O2O통합 주문 결제 플랫폼

FAQ

Q고객이 카드를 바꿔서 결제를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A

이미 결제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관리자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취소단계를 항상취소가능으로 설정해놓은 경우 제외)  

관리자프로그램을 통해서 취소를 해주신 후, 결제할 새로운 카드로 모바일을 통해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Q알림소리가 안들려요.
A

알림은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무음/진동/소리/소리,진동 중 무음 혹은 진동으로 설정이 되어있으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소리나 소리,진동에 체크해주셔야 알림소리가 들립니다.  

그래도 들리지 않으신다면 모바일 설정을 무음상태로 해놓으신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Q마감은 어떻게 하나요?
A 개시상태에서 왼쪽상단의 메뉴탭의 개시/마감을 다시 클릭하면 마감이 됩니다. 마감상태에서는 주문과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영업시작 시 반드시 개시를 하셔야 하는 점 유의해주세요.
Q취소내역도 확인할 수 있나요?
A

네 확인가능합니다. 

금일 취소한 취소내역은 메뉴의 결제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소내역 외에도  기간을 설정하여 매출내역과 매출, 취소내역에 대한 통계금액까지 확인이 가능케하여 가맹점주의 편의성을 도왔습니다.

Q고객의 취소요청은 항상 승인이 가능한가요?
A 고객의 주문취소요청의 단계는 가맹점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취소요청은 관리자프로그램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항상 취소요청가능, 주문접수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주문완료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취소요청 항상안됨 이렇게 4가지 중 가맹점주가 원하는 단계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Q고객의 취소요청은 항상 승인이 가능한가요?
A 고객의 주문취소요청의 단계는 가맹점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취소요청은 관리자프로그램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항상 취소요청가능, 주문접수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주문완료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취소요청 항상안됨 이렇게 4가지 중 가맹점주가 원하는 단계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Q주문번호와 테이블번호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주문번호란 상품을 주문한 고객의 주문순서 번호이고, 테이블번호는 테이블에 부착된 NFC태그, QR코드의 번호입니다. NFC태그와 QR코드의 번호는 가맹점주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테이블 넘버와 NFC, QR코드 넘버를 동일하게 지정합니다.)
Q상점개시를 꼭 해주어야 하나요?
A

상점개시를 하지않으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상점개시는 영업점에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문을 열어두는 것과 같습니다. 영업을 하기 위해 영업점의 문을 오픈하듯 오픈시에는 반드시 상점개시를 해주시고, 영업종료시에는 마감을 확실히 해주셔야 영업종료와 함께 결제마감을 하실 수 있습니다.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면 어떻게 하나요?
A

각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해당 지사나 본부에 문의해주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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