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과 결제가 간편해진다 QR,NFC 기반의 O2O통합 주문 결제 플랫폼

FAQ

Q고객이 카드를 바꿔서 결제를 한다고 하면 어떻게 하나요?
A

이미 결제가 완료된 상품의 경우 관리자 프로그램을 통해서만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취소단계를 항상취소가능으로 설정해놓은 경우 제외)  

관리자프로그램을 통해서 취소를 해주신 후, 결제할 새로운 카드로 모바일을 통해 결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Q알림소리가 안들려요.
A

알림은 메뉴의 환경설정에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무음/진동/소리/소리,진동 중 무음 혹은 진동으로 설정이 되어있으면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소리나 소리,진동에 체크해주셔야 알림소리가 들립니다.  

그래도 들리지 않으신다면 모바일 설정을 무음상태로 해놓으신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Q마감은 어떻게 하나요?
A 개시상태에서 왼쪽상단의 메뉴탭의 개시/마감을 다시 클릭하면 마감이 됩니다. 마감상태에서는 주문과 결제가 진행되지 않으니 영업시작 시 반드시 개시를 하셔야 하는 점 유의해주세요.
Q취소내역도 확인할 수 있나요?
A

네 확인가능합니다. 

금일 취소한 취소내역은 메뉴의 결제내역조회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취소내역 외에도  기간을 설정하여 매출내역과 매출, 취소내역에 대한 통계금액까지 확인이 가능케하여 가맹점주의 편의성을 도왔습니다.

Q고객의 취소요청은 항상 승인이 가능한가요?
A 고객의 주문취소요청의 단계는 가맹점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취소요청은 관리자프로그램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항상 취소요청가능, 주문접수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주문완료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취소요청 항상안됨 이렇게 4가지 중 가맹점주가 원하는 단계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Q고객의 취소요청은 항상 승인이 가능한가요?
A 고객의 주문취소요청의 단계는 가맹점마다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취소요청은 관리자프로그램에서 설정할 수 있으며 항상 취소요청가능, 주문접수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주문완료전까지 취소요청가능, 취소요청 항상안됨 이렇게 4가지 중 가맹점주가 원하는 단계에 맞추어 설정할 수 있습니다.
Q주문번호와 테이블번호의 차이는 무엇인가요?
A 주문번호란 상품을 주문한 고객의 주문순서 번호이고, 테이블번호는 테이블에 부착된 NFC태그, QR코드의 번호입니다. NFC태그와 QR코드의 번호는 가맹점주가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테이블 넘버와 NFC, QR코드 넘버를 동일하게 지정합니다.)
Q상점개시를 꼭 해주어야 하나요?
A

상점개시를 하지않으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상점개시는 영업점에 손님을 맞이하기 위해 문을 열어두는 것과 같습니다. 영업을 하기 위해 영업점의 문을 오픈하듯 오픈시에는 반드시 상점개시를 해주시고, 영업종료시에는 마감을 확실히 해주셔야 영업종료와 함께 결제마감을 하실 수 있습니다.  

Q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으면 어떻게 하나요?
A

각 지역을 담당하고 있는 해당 지사나 본부에 문의해주시면 아이디와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Q앱에서 결제를 했었는데, 웹으로 들어가니 제 로그인 정보가 사라져있어요.
A 투디페이 보안 정책상 앱과 웹의 정보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혹여 앱의 고객정보가 웹으로 연동될 경우 고객정보의 누출 우려가 있습니다. 이에 앱에 저장되어있는 정보는 웹으로 연동이 되지않으니 다시 로그인하여 주셔야 합니다. 또한 앱에 입력해놓은 카드정보 역시 저장되어있지 않으니 카드정보도 재입력해주셔야 합니다.
Q영수증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왼쪽상단의 메뉴탭에 결제내역/영수증을 터치하시면 결제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수증을 확인하시려면 결제내역들 중 영수증을 확인하고 싶은 내역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Q주문을 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메뉴의 주문현황으로 가면 내가 주문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소하고 싶은 내역을 터치하여 취소요청 버튼을 눌러주시면 가맹점주에게 메뉴취소요청이 들어가며, 가맹점주가 승인하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가맹점주의 주문취소 설정에 따라 취소가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Q사용자 비밀번호를 잊었어요.
A 사용자 ID를 입력하신 후에 사용자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면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메뉴의 회원정보로 들어가 원하시는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주시면 됩니다.
Q법인카드도 사용가능한가요?
A

네 사용이 가능합니다. 

2DPAY는 신용카드는 물론 법인카드, 체크카드 사용 가능합니다. 

QNFC가 읽히지 않아요
A 혹시 NFC모드를 꺼놓거나 카드모드로 설정해놓으신건 아닌가요? NFC스캔은 안드로이드폰의 NFC 읽기/쓰기 모드를 ON상태로 해놓아야 리딩이 가능합니다.단 NFC리딩은 안드로이드 폰에서만 가능합니다.
Q투디페이로 결제된 거래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투디페이에서는 고객님들이 거래의 취소를 조금 더 편리하게 하기 위해 결제내역 조회하는 곳에 취소요청을 할 수 있는 [취소요청]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클릭하시면 가맹점주의 모바일로 취소요청이 들어가며 가맹점에서 확인 접수하면 결제된 거래의 취소가 완료됩니다.
Q결제내역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A 투디페이의 왼쪽상단의 메뉴탭을 터치하면 투디페이로 결제했던 나의 최근 한달간의 거래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역목록 중 상세확인하고 싶은 거래내역을 터치하면 영수증 확인이 가능합니다.
Q앱은 꼭 다운받아야 이용할 수 있나요?
A 투디페이는 웹과 앱 방식 둘다 사용 가능하기에, 앱을 다운 받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디페이 앱은 플레이스토어에 2DPAY 혹은 투디페이라고 검색해주세요. (단 앱스토어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Q투디페이의 보안은 어떠한가요?
A 투디페이는 통합간편결제 플랫폼으로서 결제 주체자가 아니라 다양한 결제 방식과 연동되어 있습니다. 고객들이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는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앱카드, 신용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추후 더욱 다양한 결제방식 도입예정) 즉 결제 시스템이 PG사를 통해 결제가 되기에 고객님의 결제 정보가 투디페이에는 전혀 저장되지 않습니다. 투디페이는 카드정보를 저장하지 않아 기존의 마그네틱 카드단말기 등을 통한 카드정보 복제가 원천적으로 불가능하여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가맹점의 영업시간 동안에만 카드결제가 가능하여 보안적으로 아주 우수합니다. 고객님의 정보유출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모든 휴대폰에서 이용 가능한가요?
A

투디페이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아이폰은 NFC를 읽을 수 있는 칩이 내장되어 있지 않으니 아이폰 이용자께서는 큐알코드를 스캔하여 웹으로 접근하시면 투디페이 결제가 가능합니다.  

IOS11.0 버전 이상의 아이폰은 카메라 앱만으로 큐알코드 인식이 가능하며, 그외 큐알코드 스캔앱으로 가장 보편화되어있는 앱은 네이버, 다음 등이 있고 스토어에 큐알코드라고 검색만 하면 다양한 큐알코드 스캔 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투디페이는 어디에서 쓸 수 있나요?
A 투디페이는 푸드코트, 음식점, 카페, 고속도로휴게소, 각종프랜차이즈, 시장, 소액결제(자판기, 스티커사진, 코인노래방 등) 마트, 배달업, 주차장, 학원 등 다양한 곳에서 결제를 할 수 있는 간편결제 플렛폼 시스템입니다. 그 외에 어떤 형태로든 원하시는 분야에 적용이 가능하기에 고객센터(1544-3677)로 문의 연락주시면 됩니다.
Q투디페이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네 그렇습니다. 

투디페이는 고객님께서 무료로 사용가능한 통합 간편결제 플렛폼입니다. 

Q투디페이란 무엇인가요?
A 투디페이란, NFC 태그 또는 QR코드를 이용하여 고객의 모바일과 가맹점의 모바일로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번에 이루어지는 신개념 통합결제 플랫폼입니다. 투디페이를 사용함으로서 고객은 주문부터 결제까지 기다림없이 바로 가능하며, 가맹점은 별도의 단말기 없이 본인의 모바일로 주문, 결제를 받음으로 단말기 비용과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방식은 현재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앱카드, 신용카드로 가능하며, 고객들이 안전하게 사용하고 있는 결제방식을 저희 플랫폼을 통해 이용가능하며, 고객들 편의를 위해 다양한 결제방식들을 확대중에 있습니다.
상호명 : (주)다우리다 대표이사 : 김성기 사업자등록번호 : 115-88-01783통신판매업 : 제 2021 - 서울동대문 - 2180호
메일 : daurida2020@naver.com 대표번호: 02-2635-2835지사및가맹점모집: 010-5318-5939
본사주소 : 서울시 동대문구 답십리로65길 34, 101호(장안동) 강남사무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98길17, 3층
호스팅서비스제공자 : (주)투디엠 전자금융분쟁처리 Tel: 1544-3677 / Fax : 02-565-1775
다우리다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다우리다는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2DPAY All Rights Reserved. Go top